중앙 이미지

중앙 약장(symbol) 사용규정
중앙 고등학교 약장은 중학교와 고등학교 및 교우회를 총괄하는 Symbol로서 中央人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모든 시각적Identification요소의 중심이 된다. 중·고등학교 약장은 독립적으로 사용하거나 중·고등학교 로고타입이나 중앙교우회 로고타입 등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중·고등학교 휘장과도 병행할 수 있다. 중·고등학교 약장의 복제는 반드시 본 규정에 수록된 복제를 위한 자료를 사용 사진제판 복제방식에 의한 확대, 축소를 원칙으로 하나, 자료에 의한 복제가 불가능할 경우 (크게 확대할 경우), 함께 제시된 Grid (바둑판 모양 눈금)에 의해 정확한 비례로 복제되어야 하며 복사기나 Facsimile에 의한 전송등은 이용할 수 없으며 또한 어떠한 형태로도 변형하지 못한다.
고등학교 휘장(Emblem) 사용규정
고등학교 휘장은 독립적으로 사용하거나 고등학교 로고타입 또는 중앙교우회 로고타입등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고등학교 휘장의 복제는 반드시 본 규정에 수록된 복제를 위한 자료를 사용, 사진제판 복제방식에 의한 확대축소를 원칙으로 하나 자료에 의한 복제가 불가능할 경우 (크게 확대될 경우), 함께 제시된 Grid에 의해 정확한 비례로 복제되어야 하며 복사기나 Facsimile에 의한 전송 등은 이용할 수 없다.
중학교 휘장(Emblem) 사용규정
중학교 휘장은 독립적으로 사용하거나 중앙학교 로고타입 또는 중앙교우회 로고타입등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중학교 휘장의 복제는 반드시 본 규정에 수록된 복제를 위한 자료를 사용, 사진제판 복제방식에 의한 복제가 불가능할 경우 (크게 확대될 경우), 함께 제시된 Grid에 의해 정확한 비례로 복제되어야 하며 복사기나 Facsimile에 의한 전송등은 이용할 수 없다.
이미지 컬러
로고타입

Copyright © www.gyewoo.org. All rights reserved.